....

보드 시즌 개막~ 본문

주저리

보드 시즌 개막~

idkook 2009. 11. 27. 12:53

보드 풀셋을 장만해버렸습니다.... 아오~
데크는 Flow Infinite 리스토 마틸라 156입니다.
잘 아시는 분이 중급 데크라고 하고.. FLOW는 인지도가 좀 떨어진다고는 하는데... 전 그런건 잘 모르고...
아무 이유 없이 파란 불이 타오르는 듯한 그림에 삘이 확 꽂히는 바람에 질러버렸습니다...
불 속에 요염한 아가씨 실루엣도 매력적이네요... 덕분에 총 비용이 30만원이나 증가해버린... (신상이래요..ㅠㅠ)

- 의외로 Flow라는 상표가 눈에 낮익게도 느껴졌습니다... ㅎㅎ WebFlow덕분인가.. ㅡㅡㅋ;

강촌스키장에 오픈 이벤트로 리프트가 하루에 단돈 만원~!

만원의 행복을 신나게 느껴본 하루였습니다.



뒷편의 슬로프를 보시면 아시겠지만 안개도 자욱~ 하게 껴있어서 운치도 있고..
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편하게 탈 수 있었네요.. 해도 없어서 눈 상태도 푹신푹신~ ^^

비니를 렌탈샾에 들렀다가 놓고 와버리는 바람에 쵸큼 추워보이게 입고 타야 했습니다. ㅡㅡㅋ;

 <- 전면 사진입니다. 이쁜가요?

보더로써 실력은 완전 초초초초초짜라서....
거의 굴러서 내려오는 수준이지만... 언젠간 휭휭 잘 탈 수 있겠죠~ ^^

옷은 롬프제품으로 둘둘 말아서 이월상품으로 저렴하게 마련했습니다.
올 시즌 유행은 컬러풀~ 이라고 하는데..
전 유행을 따르는건 그다지 좋아하진 않아서.. 무난한 스타일로 마련했네요..

장갑과 고글 머플러가 남았습니다.. 특히 고글은... 속도좀 냈더니 눈물이 질질 옆으로 날리는군요...
조만간 사러 가야겠어요~ ㅎㅎ
이번 시즌 기대됩니다. ^^

다치지 않게 조심들 해서 올 시즌들 보내시길~ ^^

Comments